대만 브이에어. 와이파이 에그 1일권 제공

부산과 대만을 연결하는 대만 저비용 항공사 브이에어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와이파이 에그 업체인 하이파워와 MOU를 체결하고 탑승객 전원에게 에그 1일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하이파워는 현지에서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무선 와이파이 에그를 대여해주는 업체로 이미 대만을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이용율이 높은 통신 서비스 회사다. 특히 에그 1대당 최대 10명까지 공유할 수 있고, 대만 타요위안 공항에서 수령 후 언제든지 대만 전역의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반납하면 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브이에어는 지난 2월까지 추첨을 통한 무료 증정 이벤트를 해 왔으며, 2016년 8월까지 6개월 동안 업무 제휴를 확대해 부산 탑승객 전원에게 대만 와이파이 에그 1일 무료권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대만 와이파이 에그 무료

부산 타이베이 노선에서는 브이에어만이 독점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탑승객들은 브이에어 홈페이지에서 오는 7일부터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아무런 조건 없이 무조건 제공되며, 추가로 사용할 경우 1일 100NTD(한화 약 3,7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돈희 브이에어 한국사무소 팀장은 “대만을 여행하는 젊은 여행객에게 꼭 필요한 와이파이 에그를 모든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고객의 반응을 통해 8월 이후에도 계속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Related Posts

스쿠트항공. 대만, 싱가포르 특가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