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렌터카 최대 70%. 롯데렌터카

따뜻한 봄과 함께 찾아온 불청객. 수시로 하품이 나고 몸이 노근해지는 춘곤증으로 괴롭다면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봄나들이를 떠나보자.

롯데렌터카(구 kt금호렌터카)가 오는 31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봄나들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24시간 이상 대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주 최대 70%, 내륙 50%의 대여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공항지점은 제외된다.

또, 소형차(레이)와 승합차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는 롯데제과 생감자 포테이토칩 ‘레이즈’를 차량탑승 인원에 맞춰 무료 증정한다. 대상 차종은 전국 지점에 있는 소형차 레이와 승합차인 카니발(9인승·11인승), 투리스모(11인승), 스타렉스(11인승·12인승)다.

롯데렌터카

특히 승합차를 대여하면 6명 이상 승차 시 버스전용 차선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빠르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롯데렌터카에서는 낯선 여행길을 나서는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전 지점에서 내비게이션 무상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그룹 내 계열사와 협업을 통한 편안한 봄나들이 고객 맞춤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렌탈 IMC팀장 최근영 부장은 “롯데렌터카와 함께하는 봄나들이 프로모션은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풀고 재충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롯데렌터카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제공으로 고객들이 풍요로운 자동차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Related Posts

숨겨진 파주시 매력은? 2017년 사진공모전
2017 내 나라 여행 박람회 개최. 국내여행의 모든 것
평택 맛집 찾으세요? 시민추천 맛집 가이드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