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으로 여행하기. 티몬 사이판 모델 모집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은 여행지의 명소 및 정보를 생생하게 영상으로 소개하는 ‘티몬이 간다’ 일반인 참여팀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티몬이 간다’는 티몬투어에서 선정한 여행지의 주요 명소, 맛집 등을 영상으로 전달함으로써 예비 여행자들이 해당 상품에 대한 생생한 정보와 여행의 즐거움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영상 홍보 프로그램으로 상해를 시작으로 오사카, 보라카이, 하와이, 라오스 등 20여곳의 여행지에 전문 모델이 참여하는 ‘티몬이 간다’ 영상을 제작해왔다.

티몬이 간다 공개모집

이번 일반인 모집은 20대와 30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청춘 남녀가 대상으로 참여 희망자들은 18일까지 2~3명으로 팀을 구성해 지원동기와 각오 등을 담은 1분 이내의 영상을 참여 메일(tmoncontest@tmon.co.kr)로 보내면 티몬은 내부 심사와 사전인터뷰 등을 거쳐 최종 1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티몬이 간다’의 참여 여행팀에 선정되면 4월초 사이판으로 떠나 사이판 월드리조트에서 머물며 마나가하섬투어, 스쿠버 다이빙 등 사이판의 대표 여행지와 상품들을 체험하며 영상을 촬영하게 된다.여행에 필요한 항공권에서부터 숙박, 식사, 체험상품 등 모든 제반 경비는 티몬에서 지원한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Related Posts

괌 관광청.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태국 치앙라이 라이딩 원정대 모집
마리아나 관광청. 사이판 여행권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