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 제주 호텔패키지 출시

KAL호텔이 4월 1일부터 새봄맞이 마일로호텔로 상품으로 ‘봄길 드라이브 패키지’와 ‘서귀포 재발견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일로호텔로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객실, 식사 등 호텔의 특정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번에 출시한 패키지는 아름다운 봄에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우선 ‘봄길 드라이브 패키지’는 KAL호텔 투숙 시 렌터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제주KAL호텔의 칼클럽이나 서귀포KAL호텔의 오션뷰 객실과 함께 1박당 24시간 중형차급 이상의 렌터카가 제공된다. 1박당 주중 15,500, 주말 23,500 마일리지가 공제되며 4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제주 여행

또 다른 상품인 ‘서귀포 재발견 패키지’는 익숙하지만 잘 알지 못했던 서귀포의 숨은 관광지와 여행 코스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상품으로 서귀포KAL호텔 오션뷰 객실을 2박 이용 시 조식 1회(2인 기준) 이용권과 서귀포 관광지 4곳의 특별 무료 입장권(2인 기준)이 제공된다.

제공되는 관광지 입장권으로 아름다운 해안폭포인 정방폭포, 서복 설화를 소개하는 서복전시관, 이중섭화백의 삶과 작품을 엿볼 수 있는 이중섭미술관,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천지연폭포를 이용할 수 있다. 서귀포재발견 패키지는 주중 31,000, 주말 47,000마일리지가 공제되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마일로호텔로 패키지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예약 또는 문의할 수 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Related Posts

숨겨진 파주시 매력은? 2017년 사진공모전
2017 내 나라 여행 박람회 개최. 국내여행의 모든 것
평택 맛집 찾으세요? 시민추천 맛집 가이드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