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항공 오키나와 편도 7만 4200원 프로모션

언제 방문해도 따듯한 기후와 화창한 날씨를 자랑하는 오키나와. 몇 해 전 저비용 항공사 취항으로 항공 가격이 낮아져 일본의 대표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일본 저비용항공사인 피치항공이 오키나와 관광청과 함께 오키나와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치항공-오키나와 편도 항공권을 7만 4,200원(유류세 및 세금 포함)부터 판매되는 특가 행사로 이번 항공권을 구매한 50명 및 해당 노선 이용 후기를 올리면 여행 파우치를 제공하는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a1특가 이벤트는 오키나와가 포함된 다구간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여행자에게도 적용된다. 예를 들어 피치항공을 이용해 인천 – 오사카 – 오키나와 등 오키나와와 포함된 다구간 항공권을 이용할 경우에도 해당이 된다는 것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참여하면 자동으로 피치 항공권 포인트 10만 원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공짜 항공권의 기회도 노려볼 수 있다.

피치항공은 일본 최초 LCC 저비용항공사로 지난해 9월 운항을 시작한 인천~오키나와 구간을 비롯해 인천~오사카, 부산~오사카, 인천~도쿄 하네다 국제선 구간을 운항하고 있으며, 국내선도 꾸준한 운행 및 신규 노선이 증가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2017년 2월 15일부터 2017년 2월 28일까지 이다. http://www.flypeach.com/pc/kr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Related Posts

피치항공 오키나와 할인 프로모션 실시
싱가포르항공, 라라랜드 촬영지 LA 특가항공
티웨이항공. 규슈 하모니랜드 50% 할인